디에트데이, 귀리 분말로 포만감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간편한 쉐이크로 맛도 다양해"

기사승인 2018.08.10  11:00:00

공유
default_news_ad1
ad41
   
 

직장인 김지은(가명, 28세)씨는 휴가철을 맞아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번 여름에는 워터파크에서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뽐내고 싶었기 때문이다. 첫째 날은 다이어트 식단대로 먹기 시작했으나, 이튿날부터는 출근시간이 빠듯해지면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제대로 만들지 못했다. 다이어트 도시락을 만들지 못하다 보니 동료들과 일반식도 먹고, 회식을 하면서 그간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기 시작하자 어떤 방법으로 식단을 구성할지 고민에 빠졌다.

여름방학과 피서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와 관련된 저칼로리 식품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는 식이조절이 80%, 운동이 20%로 제대로 된 식단을 구성하여 감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은 제품의 구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한다.

그러나 바쁜 직장인, 대학생들은 식단을 구성해 직접 요리를 해 먹기가 쉽지 않다 보니 오히려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에 최근에는 영양 밸런스가 좋고, 먹기 쉽고, 간편한 식사대용 쉐이크를 찾고는 한다.

그 중에서도 건강하게 식단 조절할 수 있는 디에트데이 다이어트 쉐이크는 물이나 두유 200ml 에 섞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식으로 영양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곤약, 귀리(오트밀), 곡류효소, L-카르니틴의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어 단백질, 탄수화물, 영양소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으며 평균 95칼로리로 저칼로리 식사 대용식으로 적합하다. 일반 식사의 경우 평균 600칼로리지만, 디에트데이 단백질쉐이크는 1/7 칼로리로 간편하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다.

또 녹차, 단호박, 고구마, 코코아, 커피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쉽게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디에트데이트 관계자는 "귀리 분말이 함유돼 칼로리를 낮추고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따로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며 "영양소와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가 낮아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에트데이 체중조절 쉐이크의 구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유진 news@pcss.co.kr

<저작권자 © 경남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생활/건강

사설

인기기사

ad36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