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50 (금)
주름 및 미백기능성화장품 전문 엠디레비스 펩타이드 정품 홀로그램 보안강화 리뉴얼
주름 및 미백기능성화장품 전문 엠디레비스 펩타이드 정품 홀로그램 보안강화 리뉴얼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2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화장품 전문 엠디레비스에서 펩타이드 정품 보안강화 홀로그램을 새로 리뉴얼 했다. 상품군이 많아져 가품 또는 출처를 알 수 없는 제품이 등장할 우려가 있어 전 제품에는 스웹스(SWEBS) 정품 홀로그램이 부착돼 있다.

정품 유무는 QR코드나 홈페이지 정품 인증 시스템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6월 부착된 홀로그램부터는 보안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리뉴얼 했다. 엠디레비스는 매년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피부를 다시 살아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주름개선크림, 미백크림, 화이트닝에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화장품브랜드 엠디레비스(MD.REVIS)는 2008년 런칭해 10년간 관심을 받아왔다. 엠디레비스 강수현 대표는 미국과 유럽에서 'MIRACLE'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바르는 보톡스' 제품을 엠디레비스 라는 브랜드로 재 탄생시켰다. 원조 펩타이드 화장품으로 부활, 소생, 활기, 회복의 뜻을 가진 Reviviscence의 약자인 REVIS라는 이름에 제조사명인 MD(Medical Device)를 붙여 MD.REVIS라는 브랜드가 탄생했다.

(주)문썸 엠디레비스 강수현 대표는 "고가의 명품화장품 인만큼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제품 및 브랜드 관리를 하겠다"고 밝혔다.

엠디레비스의 신상품과 리뉴얼된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